본문 바로가기

오디오 장치 설치 출력 드라이버 준비

by +_=_+ 2018. 12. 6.
반응형

오디오의 장치의 설치와 출력을 위한 드라이버의 준비 과정 안내 정보

PC에 연결되어 있는 모든 부품은 적절한 소프트웨어가 있어야 인식이 되고 기능도 작동을 합니다. 반대로 얘기를 하자면 아무리 성능이 좋다고 해도 전용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작동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고로 오디오 장치 설치를 해주는 것은 필수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오디오 드라이버를 준비하는고 하니,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소리 출력에 필요한 도구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그냥 자동 검색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간단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엮어서 정리를 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디오 장치 설치 출력 드라이버 준비

앞에서 언급을 했듯이 자동 검색 프로그램을 쓰면 됩니다. 몇 가지 종류의 검색 툴이 있는데, 가장 일반적인 것은 역시 [3dp.co.kr]에서 제공해주는 3DP Chip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로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주소를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받는 것입니다.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제휴 서비스 항목 정도만 신경을 쓴다면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제휴 체크 항목이 있는 부분은 이미지에 표시를 해두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머지 과정들은 그냥 다음을 누르며 넘겨주기만 하면 됩니다.

툴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될 것입니다. 혹시 자동 실행이 안되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눌러주면 됩니다. 어쨌든, 툴 화면이 보이면 중간에 있는 멀티미디어를 클릭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항목을 누르면 브라우저가 실행이 되는데, 페이지의 버튼을 눌러서 오디오 출력장치 설치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이제 장치 소프트웨어를 깔아주면 되는데, 마찬가지로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으며, 그냥 다음을 누르면서 과정들을 넘겨주기만 하면 됩니다.

여담으로 검색 툴 화면에서 느낌표가 있는 부분은 최신 버전이 아니라는 의미이니, 이번 기회에 최신 버전을 받아서 준비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각설하고 오디오의 출력을 도와주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때 알아두면 좋은 내용을 엮었는데, 팁에 불과한 수준이었지만 그래도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