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컴 2018 무료설치 오피스 체험판 다운로드하기

by +_=_+ 2018. 12. 2.
반응형

안전하게 한컴의 2018을 무료설치하고 오피스의 체험판을 다운로드하는 과정

한글과 컴퓨터의 문서 작성용 프로그램은 사무를 볼 때 당연하다는 것처럼 사용하게 되는 도구인데, 그렇다고 해서 모든 컴퓨터에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죠? 그래서 지금도 인터넷에서 한컴 2018 무료설치를 검색해보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상용 툴이기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외에는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장만해야 합니다. 고로 한컴오피스 무료설치를 원한다면 시험 버전을 선택해야 해요. 어둠의 루트를 통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권장하고 싶지는 않군요. 좌우간, 시험 버전으로 한컴 2018 무료설치를 하는 방법은 아래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툴은 아래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찾아간 뒤에 왼쪽 아래에 있는 센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인기 그룹에서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클릭해야 할 버튼의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할게요.

▼ 버튼을 누르면 바로 파일이 받아질 거예요. 물론 받는 과정이 완료가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받은 뒤에는 실행을 해주세요.

▼ 파일을 실행하고 툴을 준비하는 과정은 버튼을 몇 번 누르고, 다시 기다림을 갖는 것이 전부라 따로 얘기할 내용이 없을 것 같아요.

▼ 여담으로 어둠의 루트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 구글에서 정보를 검색해보면 됩니다.

▼ 그리고 웹 도구를 써서 문서 작업을 하는 방법도 있어요. 웹 도구는 네이버 오피스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