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 아시죠?

by +_=_+ 2018. 4. 20.
반응형

전통시장이 점점 줄어들어도 지역마다 다른 규모와 


특징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제대로 알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 정보를 적어본다. 

선물로 구매하는 목적이 아니어도 저렴한 가격에 Get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시장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구매해도 좋다.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온누리상품권이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방법 정보 찾기 쉬운 전통시장통통)

자세한 설명은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 방문으로 알수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두가지로 나눌 수 있다.

흔한 종이상품권과 전자상품권으로 나누는데 종이상품권은 일반 상품권이고 전자상품권은 무기명식 카드방식의 전자상품권과 충전으로 사용 가능한 충전식카드 상품권으로 구분 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자상품권 구매률이 오르고 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구매방법을 검색하기 위해 전통시장통통에서 검색을 해보았다.)


우체국, 우리은행, 기업은행을 비롯, 새마을금고와 신협 전북 은행 등 13곳에서 종이상품권 구매 의뢰가 가능하고 전자상품권 같은 경우는 우리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과 같은 지역은행들을 비롯하여 농협에 비씨카드까지 총7곳에서 구매 가능하다.


2종류의 상품권 구매가 모두 가능한 곳은 부산은행, 우리은행, 대표적으로 농협이다.



상품권이라도 현금 말고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개인의 경우에는 공무원복지카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법인의 경우에는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든 법인이든 카드로 결제할 순 있지만 개인신용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습니다.

법인카드 및 공무원 복지카드 사용 가능 은행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꼭 확인하세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을 찾아서 전통매장을 검색했다.)



온누리상품권 할인 한도, 구매 한도는 기존 상품권의 5% 가격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종이상품권이 이에 해당되며 전자상품권은 특정 지역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법인으로는 할인을 받을 수 없고, BC법인 포인트로는 전자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월30만원의 한도 범위 내에서 개인 한도이고, 법인 경우 한도가 없으니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방문시 참고하도록.


분명하게 확인하고 싶은 내용은 전통시장통통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하고 움직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

아기를 안고 움직이기엔 다소 번거로운 외출이라, 미리 알아보고 움직이는 것은 필수!!


( 온누리상품권 구매방법을 계속해서 보자. )


종이상품권의 경우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지만 전자상품권의 경우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으니 결제수단에 따라 필히 검색 및 문의 후 방문하도록 하자. 물건 고르고 앞에서 된다 안된다 인상 붉히면 서로 안좋잖소^^;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