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디렉터 15 무료 체험판 다운정보

by +_=_+ 2019. 2. 14.
반응형

파워디렉터 15 무료 체험판 다운을 하고 싶을 때 안전하게 파일을 구하는 과정

파워디렉터를 쓰면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데, 요즘 콘텐츠 제작에 관심을 두는 경우가 많아져서 그런지 해당 툴을 찾는 분들도 늘어난 것 같습니다. 다만, 상용 툴이기 때문에 덜컥 선택하는 것이 부담스럽죠? 이럴 땐 파워디렉터 15 무료 이용이 가능한 시험 버전을 선택하면 됩니다.


사용 기간이나 몇몇 기능에 제한이 있지만, 그래도 파워디렉터 다운과 파워디렉터 무료를 동시에 잡고 싶을 땐 체험 버전이 괜찮은 선택이 아닌가 합니다. 어쨌든, 파워디렉터 15 무료 버전을 가장 안전하게 구하는 노하우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는 것인데, 아래 공식 안내 페이지를 이용해서 파워디렉터를 구하고 설치하는 과정을 엮었으니, 혹시 파워디렉터 15 무료 체험판 다운정보를 찾고 있었다면 읽어보고 PC에 툴을 준비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우선 위에 적어둔 주소로 방문을 해주세요. 그리고 페이지가 로딩이 되면 다운로드 그룹에 있는 체험을 클릭하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편집 그룹에 있는 툴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 그럼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곳으로 이동이 되는데, 굳이 내용을 채우지 않아도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경로를 지정하고 작업이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이제 진짜 파일이 받아졌습니다. 본격적으로 설치를 시작할 수 있어요. 설치 아이콘을 실행해주세요.

▼ 남은 과정은 보통의 프로그램과 비슷해서 딱히 설명할 부분이 없을 것 같아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원하는 도구를 준비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