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수없는 게시자 오류해결책

by +_=_+ 2019. 2. 14.
반응형

알수없는 게시자 오류를 개선하기 위한 정보 안내

알수없는 형태라며 브라우저가 보안 경고를 사뿐히 날려주는 경우가 있는데, 브라우저는 모른다고 해도 내가 신뢰할 수 있다면, 대화 상자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해서 알수없는 형태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그럼 알수없는 게시자 문구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하는 과정은 무엇인고 하니, 그냥 클릭 몇 번만 해주면 됩니다.


물론 클릭 몇 번으로 간단하게 알수없는 대화 상자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을 해줄 수는 있겠지만, 정확한 클릭 위치를 알아야 직접 오류를 잡고 알수없는 게시자가 나오지 않도록 세팅을 해줄 수 있겠죠? 그래서 이번에 브라우저 설정을 바꾸는 과정에 대해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될 수 없겠지만, 아래의 알수없는 게시자 오류해결책을 읽고 적용하신다면, 귀찮게 느껴지는 대화 상자는 충분히 종료를 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 우선 익스플로러를 켜고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를 누른 뒤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 옵션 화면에서는 보안 탭을 누르고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이제 어려운 항목들이 보이는데, 그냥 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항목 하나에서 확인을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 다시 옵션 화면으로 돌아와서 이번에는 고급 탭을 눌러주세요.

▼ 고급 탭에서도 한 가지 항목을 수정해야 하는데,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항목의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 지금까지 얘기한 항목을 모두 수정했다면 화면 하단의 적용이나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알 수 없다는 문구는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간단한 팁에 불과한 글이었지만, 그래도 조금은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