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 주소록 백업노하우

by +_=_+ 2019. 2. 14.
반응형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 주소록 백업을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

핸드폰을 새롭게 장만했다면,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핸드폰에서 지인의 연락처를 가져와야 하는데,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제일 깔끔하겠지만, 센터를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집에서 간단한 과정으로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를 해줄 수도 있어요. 물론 과정이 쉽다고 해도 최소한의 정보는 필요하겠죠?


사용하는 핸드폰의 모델에 따라 핸드폰 전화번호 백업을 해주는 과정이 달라질 수도 있지만, 그냥 네이버 앱을 활용하는 것이 수월합니다. 앱을 활용한 핸드폰 주소록 옮기기를 한다면 운영체제나 모델의 제한이 없죠. 그럼 앱으로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는 어떻게 해주는고 하니, 아래 과정들을 엮었습니다. 대단한 정보는 아니겠지만, 하단의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 주소록 백업노하우를 읽어보신다면 지인의 연락처를 새로운 핸드폰에 옮겨주는 것 정도는 간단히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우선 연락처가 있는 기기에서 스토어를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네이버 주소를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 앱을 준비한 뒤에는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기존에 사용하는 계정을 입력해도 되고 새롭게 생성해도 됩니다.

▼ 최초 로그인을 하면 기본 안내 정보가 나오는데, 그냥 넘겨주고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 메인 화면으로 접근했다면 왼쪽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탭하세요.

▼ 새롭게 나열되는 메뉴에서는 백업을 누릅니다. 눌러야 할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메뉴를 적절히 눌렀다면, 구름이 있는 화면으로 연결되는데 여기서 내보내기를 해주면 됩니다. 쉽죠?

눈치가 빠른 분들은 이미 아셨겠지만, 새로운 기기에서 동일한 앱을 받고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뒤 가져오기를 눌러주기만 하면 작업은 완료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