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cs5 설치 무료로 준비하세요

by +_=_+ 2019. 2. 13.
반응형

포토샵의 cs5 버전 설치를 무료로 하는 과정

엄청나게 많은 기능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고, 능숙하게 다룰 수 있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데, 사용하고 싶을 때 제일 먼저 해주어야 할 일은 역시 툴을 준비하는 것이겠죠? 그래서 cs5 버전의 포토샵 설치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꾸준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상용 툴이기 때문에 어둠의 루트를 통하지 않는다면, 사용에도 제한이 없도록 포토샵 cs5 무료설치를 할 수는 없습니다. 즉, 무료로 설치를 하고 싶을 땐 시험 버전을 써야 합니다. 사실 어둠의 루트도 시험 버전의 기간 제한을 풀어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어쨌든 체험판이 필요하며, 아래 구하는 방법을 적었으니 읽어보시면 됩니다.

포토샵 cs5 설치 무료로 준비하세요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인 [helpx.adobe.com/kr/creative-suite/kb/cs5-product-downloads.html]를 방문하면 됩니다. 그럼 CS5의 계열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툴을 선택한 뒤에는 언어와 운영체제를 고려해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윈도우의 한국어 버전이라면 2개의 파일을 모두 받아야 합니다.

파일을 구한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회색 아이콘을 실행해서 압축 해제 경로를 지정하고 다음을 눌러주면 됩니다.

압축을 푼 뒤에는 지정해둔 폴더로 진입해서 Set-up을 실행합니다.

이제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같은 방법으로 설치하면 됩니다. 과정을 진행하는 중간에 문제가 있다는 문구가 뜰 수 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툴이 준비됩니다.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체험 버전은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으며, 일정 기간이 지난 뒤에는 정식 등록을 해주어야 합니다.

권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혹시 어둠의 루트에 관심이 있다면, 포털에서 검색하면 제한을 푸는 다양한 방법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