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zvera delfino handler - 오류와 제거

by +_=_+ 2019. 2. 3.
반응형
 

인터넷에서 요구하는 도구가 없으면 기능도 쓸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모듈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대표적인 보안 모듈이 제목에 있는 종류라 할 수 있죠? 그런데 해당 도구를 설치할 때 문제가 발생하거나 다른 보안 모듈과 충돌이 생기면서 PC 이용 환경이 나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완전한 삭제를 해주어야 하죠. 고로 wizvera delfino handler를 지우면 쾌적한 PC 이용 환경을 만들 수 있는데 정확한 절차를 통해 지워주는 것이 중요하며 아래 절차를 엮었으니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종 보안 모듈은 딱히 문제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사용을 끝낸 다음엔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삭제를 할 땐 윈도우의 자체 기능보단 [레보 언인스톨러]를 쓰는 것이 좋죠. 해당 툴을 써야 레지스트리 흔적과 사용 기록까지 모두 지울 수가 있으며 툴의 실행 파일은 [revouninstaller.com/revo_uninstaller_free_download.html] 페이지 하단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올려둔 이미지에서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과 동일한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았다면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wizvera delfino handler를 지우기에 앞서 언어 설정을 바꿔주어야 하는데 상단의 [옵션]을 누르면 간단하게 익숙한 언어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실행과 언어 변경이 끝난 다음엔 본격적으로 delfino를 지울 순서인데 하단의 프로그램 목록에서 wizvera delfino handler를 찾고 선택한 뒤 상단의 프로그램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어서 단계 설정 화면이 뜨면 고급 방식을 선택한 후 과정을 진행하면 되는데 검색되는 모든 항목을 대상으로 삭제를 해주어야 모듈이 깔끔하게 사라집니다.

여담으로 handler를 지우면 PC가 빨라지고 오류도 사라지게 되지만 보다 확실한 효과를 위해선 wizvera delfino handler를 포함한 모든 보안 모듈을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삭제 과정은 동일하니 어려운 부분이 전혀 없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보안 모듈이 문제를 일으킬 경우 시도할 수 있는 삭제 절차를 적었는데 간단한 팁에 불과했지만 그래도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