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백신 순위, 종류와 특징 정리

by +_=_+ 2019. 1. 28.
반응형

한 때는 개인에게 보안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았었는데 어느 순간 스마트 기기가 보급되고 개인의 신상이 너무 쉽게 공개되기 시작하면서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에게도 보안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 되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세계 백신 순위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 이런 정보를 얻기 위해서 멀리 가지 마시라고 제가 세계 백신에 대한 얘기를 조금 해보려 합니다.

위에 엮은 것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백신인데 종류와 특징을 언급하자면 3개 모두 일단 무료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기본기라 할 수 있는 바이러스를 잡아내는 능력이 상당히 탁월하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각각의 프로그램은 유료로 사용하는 버전이 별도로 있는데 굳이 무료로 한정하지 않아도 등수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저는 사실 위에 엮은 종류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v3'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세계 백신으로 갈아타야겠군요. 그리고 조금 익숙해지면 다음에 리뷰로 특징을 디테일하게 읊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v3'가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 범위를 국내로 한정한다면 1위를 차지하고 있겠죠? 그래도 왠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군요. 각설하고 종류와 내용에 관해선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서 보안에 구멍이 생기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