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stone image viewer 다운로드 패스트스톤 설치하기

by +_=_+ 2019. 1. 28.
반응형

많은 분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데, 여러 포맷을 고품질로 보여주는 기본기에 탄탄하고, 부가 기능의 성능도 엄청 좋은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죠? 그래서 지금도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고 faststone image viewer를 받으려는 분들의 발걸음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image viewer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면 되는고 하니, 여느 응용 프로그램처럼 공식 홈페이지만 찾아갈 수 있다면, 클릭 몇 번으로 패스트스톤 설치 파일을 구할 수 있어요.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와 클릭할 버튼의 위치는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faststone image viewer를 받고 싶었다면,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 엮어두었으니,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프로그램 그룹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 이동을 하는데, 4개의 버튼이 보일 거예요. 준비하는 방식은 왼쪽의 3개 중 하나를 누르면 되고, 포터블은 portable을 클릭하면 됩니다.

▼ 포터블을 받았을 땐, 압축을 풀어주면 됩니다. 압축을 해제하는 과정은 간단하니, 제가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 압축을 풀면 여러 개의 파일이 보이는데, 실행 아이콘을 더블클릭으로 열어주면 바로 사용을 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 준비하는 방식을 선택했을 땐, 받은 파일을 열고 준비를 해주면 되는데, 마법사 구성이 익숙해서 어려운 부분이 전혀 없을 거예요.

▼ 이렇게 툴을 준비한 뒤에는 실행을 하고, 왼쪽 탐색기에서 이미지 파일의 경로를 찾은 뒤 이미지를 불러오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