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비키즈 타자연습 인터넷 한글 사용하기

by +_=_+ 2018. 11. 29.
반응형

깔끔한 깨비키즈에서 타자연습과 인터넷에서 한글을 사용하는 과정 안내

자판을 두들기는 것에 충분히 익숙한 레벨(?)이 되면, 버튼의 순서와 배열을 말할 수 없더라도 손가락이 위치를 기억하고 내용을 입력할 수 있죠? 다만, 이 정도 수준이 되려면 충분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고로 깨비키즈 타자연습을 해봐야 해요.

그럼 인터넷 타자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목의 도구는 어떻게 사용을 하는고 하니,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에서 기능 버튼을 한 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찾아가야 할 페이지의 주소와 기타 자잘한 정보들을 하단에 정리를 해봤는데, 혹시 한글 타자연습을 하는 웹 도구가 필요했다면, 아래쪽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라요!

▼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있으니,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하단의 인기 코너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상단을 보면 카테고리가 있는데, 하나씩 해보면 되겠죠?

▼ 게임 카테고리를 눌러보니, 여러 가지 난이도로 준비가 되어 있군요. 자리를 충분히 익힌 뒤에는 게임에서 레벨을 높이면 될 것 같아요.

▼ 기능을 쓰려고 버튼을 눌러보면 아시겠지만, 계정이 있어야 해요. 계정을 등록하는 과정은 일반적인 서비스와 비슷하니, 딱히 어렵거나 까다로운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 혹시 계정을 등록하는 과정이 귀찮다면,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한컴의 툴을 받는 방법도 있어요.

▼ 받은 파일은 압축을 풀고 [HncTT]를 실행하면 됩니다. 포터블 방식이라 바로 메인 화면이 보일 거예요.

대단한 정보를 담고 있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