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0 스마트폰 연결 컴퓨터 휴대폰 합치기

by +_=_+ 2019. 1. 25.
반응형

간단하게 윈도우10에서 스마트폰을 연결하고 컴퓨터에서 휴대폰을 합치는 과정

요즘에는 핸드폰이 외부 저장 장치로 인식이 되기 때문에 따로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도 없고, 그냥 USB 선을 이어주기만 하면 운영체제가 핸드폰을 인식하게 됩니다. 다만, 선을 이어도 가끔 작동하지 않고 윈도우10 스마트폰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땐 몇 가지 대처 방법을 알아두면 성공적인 윈도우10 휴대폰 연결이 가능한데, 세세한 정보들을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컴퓨터 스마트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공 확률이 100%라 장담을 할 수는 없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래 적어둔 내용만으로 윈도우10 스마트폰 연결이 무난히 될 것입니다!

▼ 일단 평소 사용하는 곳이 아니라 다른 쪽의 USB 단자를 활용해보세요. 본체 뒤쪽에 여러 개의 단자가 있으니, 그 부분을 활용하면 됩니다.

▼ 그리고 사용하는 기기에서 아래 화면과 같은 내용의 대화 상자가 나올 땐, 허용 버튼을 눌러줘야 정상적으로 인식이 될 거예요.

▼ 이제 내 PC의 드라이브 목록에서 기기를 확인하고 진입하면 됩니다. 외부 저장 장치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입하면 됩니다.

▼ 혹시 아직까지 기기와의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다면, 하단에 적어둔 마소의 페이지에서 패키지를 받아주세요.

▼ 이미지에 표시한 버튼을 누르면 다른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 빨간색으로 된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 그리고 사용하는 운영체제 비트에 맞는 항목을 체크한 뒤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은 생략을 할게요.

그리고 설치가 완료된 뒤에는 성공적인 기기 인식이 될 것입니다. 그럼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