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익스플로러 광고차단 인터넷 팝업 제거하기

by +_=_+ 2019. 1. 25.
반응형

깔끔하게 익스플로러에서 광고차단과 인터넷의 팝업을 제거하는 과정 안내

검증되지 않은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다 보면, 몹쓸(?) 애드웨어가 찾아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우저를 실행하면 엄청나게 많은 화면들이 연달아 열리게 되는데, 이런 악성 애드웨어에서 익스플로러 광고차단을 하려면 MZK와 같은 툴을 써야 해요.

그럼 악성 애드웨어를 지우고 인터넷 광고 제거를 해주는 MZK는 어떻게 활용을 하는고 하니, 그냥 공식 카페에서 실행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그럼 첨부되어 있는 사용법을 그대로 적용하며 팝업광고 차단을 할 수 있어요. 보다 세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봤는데, 혹시 익스플로러 광고차단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읽어주세요!

▼ 다른 곳에서는 배포할 수 없는 툴이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파일을 받으려면 공식 카페를 찾아가야 합니다.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둘게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 해제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은 생략을 할게요.

▼ 압축을 풀면 그 안에 알아둬야 할 모든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을 것입니다. 하나씩 텍스트 파일을 열고 확인하면 되겠죠?

▼ 첨부된 내용을 확인하셔도 되겠지만, 사용법은 사실 별 것 없습니다. 그냥 MZK 폴더 안에 있는 실행 아이콘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면 됩니다.

▼ 실행하면서 문제가 있을 땐 안전 모드에서 작업하면 되는데, [시작 버튼 + R]을 누르고 [msconfig]를 입력해주세요.

▼ 그리고 시스템 구성 화면이 열리면, 부팅 탭으로 이동해서 안전 부팅에 체크한 뒤 PC를 껐다가 켜면 됩니다.

안전 모드로 진입한 뒤에는 마찬가지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