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믹스 영상 자르기 사용법 간단하게 안내

by +_=_+ 2019. 1. 24.
반응형

p>

쉬운 곰믹스에서 영상의 자르기와 관련된 사용법을 안내하기 위한 글

예전엔 미디어 편집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미디어의 제작과 편집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엄청 늘어났죠? 그리고 초보자도 쓸 수 있는 다루기 쉬운 툴의 종류도 늘어났는데, 쉽다고 해도 곰믹스 영상 자르기를 하고 싶다면, 최소한의 기능 활용 정보는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만약 기본적인 곰믹스 사용법을 전혀 모르는 상태라면, 간단한 곰믹스 자르기를 하는 것도 엄청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럼 미디어 파일에서 일부분을 추출하고 저장하는 과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는고 하니, 아래 자세한 내용들을 엮어봤어요. 제가 편집 전문가는 아니지만, 애초에 작업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참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툴은 이미 있으시겠죠? 혹시 없다면, 위의 주소에서 받으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설명을 생략할게요.

▼ 툴을 실행한 뒤에는 파일 추가를 눌러서 편집하고 싶은 자료를 목록에 추가해주세요.

▼ 파일을 추가하면, 자동으로 타임라인이 생성되는데,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하면서 필요한 부분을 선택합니다.

▼ 섬세한 범위 조정을 하고 싶을 땐, 돋보기에 [+]가 있는 아이콘을 눌러서 타임라인을 늘린 뒤 범위를 다시 조절해주면 됩니다.

▼ 필요한 부분을 선택했다면, 타임라인 바로 위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인코딩 시작을 누르고, 저장 경로와 이름을 지정한 뒤 시작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는 것입니다.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봤는데, 부족한 글이었지만 조금은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