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windows 10 정품인증 확인방법

by +_=_+ 2019. 1. 23.
반응형

>

windows 10 정품인증 확인을 해보고 싶을 때 알아둬야 할 정보 정리

windows는 우리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PC의 운영체제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용에 제한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라이선스를 등록하기 위해선 MS를 통해 windows를 장만해야 하죠. 반대로 얘기하자면 windows 10 정품인증은 정상적인 루트로 준비를 했을 땐 굳이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부분입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장만을 해둔 windows인데,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업데이트를 하는 과정에서 인증이 풀려버리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럴 땐 상태를 확인하고 새롭게 windows 10 정품인증을 받아야 하죠. 그런데 사실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정상적인 루트로 준비한 windows가 문제인 상황이 아니겠죠? 아마도 어둠의 루트를 통해서 깔끔한 windows 10 정품인증을 받는 방법이 필요한 것이라 예상하는데, 이 부분은 팁 정보만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정상적인 루트로 검증 과정을 거치는 과정은 그냥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면 됩니다. 제어판의 시스템을 클릭해도 괜찮아요.

▼ 시스템 화면의 오른쪽 아래를 살펴보면 라이선스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검증 버튼을 누르고 안내에 따라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 어둠의 루트를 통하는 과정도 상세하게 얘기해보고 싶은데, 이 부분은 자세히 언급하면 저도 문제가 될 수 있어서 팁만 공유를 할게요.

▼ 그냥 구글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그럼 관련 파일을 간단히 받을 수 있을 거예요.

▼ 여담으로 어둠의 루트를 통하게 되면 나중에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사실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 그리고 당장에 라이선스에 대한 문제가 생기지 않아도 검증 툴은 십중팔구 바이러스가 있으니 이 부분도 조심하셔야 해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