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적으로 어베스트 1년 무료 등록방법

by +_=_+ 2019. 1. 23.
반응형

>

백신에서 어베스트 1년 무료 등록을 할 때 알아둬야 할 정보 정리

어베스트는 백신 순위를 살펴보면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데, 그만큼 기본기가 탄탄한 백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죠? 그래서 어베스트를 받으려는 분들의 발걸음도 꾸준한 상태인데, 혹시 사용 기간 제한이 싫다면 어베스트 1년 무료를 등록해보세요. 무려 일 년 동안 어베스트의 기능들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습니다.

다만 어베스트 무료를 등록하는 과정을 알아두어야 하는데, 평가판을 준비한 상태에서 평가판을 실행하면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로 공식적으로 어베스트 1년 무료를 받고 싶다면, 평가판을 준비하는 것이 우선이며, 평가판의 어베스트를 받는 과정부터 라이선스를 받는 과정까지 아래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혹시 어베스트 1년 무료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아래 어베스트에 대한 글을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우선 아래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파일을 받아주세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설치해주세요. 제휴 항목만 신경을 쓰면 어려운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 준비가 완료되고 실행 화면이 보이면, 계속을 눌러주세요.

▼ 메인 화면이 보이면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누릅니다.

▼ 아마 계정이 없는 상태일 테니, 새 계정 생성을 해주세요. 전자 우편 주소와 암호 정도만 채워주면 됩니다.

▼ 계정 정보를 입력한 뒤에는 전자 우편을 확인하고, 마무리를 해주세요.

▼ 이제 왼쪽의 설정 탭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 그리고 가입 탭을 누르고 남은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65일이 됐죠?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을 하면 365일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그래도 기본 30일이 지원되니, 30일이 지난 후에 계정을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