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활용

by +_=_+ 2019. 1. 23.
반응형

멜론에서 플레이어의 다운로드를 공식적인 홈페이지를 활용해서 진행하는 법

다양한 종류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제목에 적어둔 서비스를 제일 선호합니다. 이유는 저도 모르겠어요. 다른 서비스를 써본 적이 없는 상태에서 선택했고, 그냥 괜찮은 것 같아서 꾸준히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고 사용하는 상태죠.

저와 다르게 분명한 이유가 있어서 해당 서비스를 선택하신 분들도 있을 거예요. 어쨌든, 편한 음악 재생을 하려면 프로그램을 받아야 하는데, 홈페이지의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혹시 공식 파일을 원했지만, 구하는 과정을 몰랐다면 아래의 정보를 살펴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위에 적어두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주소일 테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로딩이 되면 페이지 가장 아래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세부 페이지에서는 초록색의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윈도우를 클릭했는데 맥의 페이지도 버튼 위치나 모양은 동일합니다.

파일을 받았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보통의 프로그램처럼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그냥 다음을 몇 번 눌러주면서 과정들을 넘기면 그만이에요. 제휴 항목도 없으니, 안심하고 넘겨도 괜찮습니다.

설치 과정 중간에 아이콘 생성을 묻는 화면도 있는데, 자주 사용한다면 아이콘 등록은 무조건 해주는 것이 좋겠죠? 반대로 깔끔한 구성을 원한다면 아이콘은 생략을 해도 됩니다.

이제 툴 준비는 완료가 되었습니다. 실행해서 등록해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원하는 음악을 검색한 뒤 감상을 하면 됩니다.

세부적인 사용법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다뤄볼게요. 그럼 이번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은 이쯤에서 정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