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11, 12 설치)

by +_=_+ 2019. 1. 21.
반응형

윈도우에서 미디어의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할 때 11과 12의 설치 파일을 구하는 법

엄청나게 익숙하고 친숙한 프로그램인데, 운영체제와 함께 준비되지 않아서 따로 준비를 해주고 싶다거나, 오류가 생겨서 새롭게 준비하고 싶다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주어야 합니다.

문제는 어떻게 구하느냐는 것인데, 11이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의 파일은 마소에서 배포하고 있으며, 세부 페이지 주소만 알아두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혹시 설치할 때 필요한 파일을 구하고 싶었다면,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11, 12 설치)

우선 12를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위에 적어두었습니다.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 내용이 나오는데, 여기서 운영체제 버전과 호환되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32비트 사용자는 x86을 체크하고, 64비트 사용자는 x64를 체크해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파일을 받고 설치하는 것은 클릭만 몇 번 해주면 되는 간단한 과정이니, 제가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도구를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을 원한다면, 바로 위에 있는 주소로 찾아가거나, 제가 올려둔 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풀면 됩니다. 페이지에서는 마찬가지로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11은 비트를 선택하는 과정이 없으며, 페이지 버튼만 누르면 파일이 바로 받아질 것입니다. xp에서 준비하는 버전이라 비트가 없는 것 같은데 다른 버전의 윈도우와 호환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준비하는 과정도 딱히 어렵거나 까다로운 부분이 없어서 딱히 제가 얘기할 내용들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 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각설하고 미디어 도구를 구하는 것과 관련된 내용을 적어봤는데, 그저 공식 루트 주소를 두 가지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참고할 수준의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