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락꿈 해몽 상황별 정리 BEST

by +_=_+ 2019. 1. 8.
반응형

벼락꿈 해몽

꿈 해몽 검색

1.벼락으로 인해 하늘이 환화게 비춰지는 꿈

어둑어둑한 하늘이 순간적으로 

번개나 벼락의 섬광으로 인해 

환하게 밝아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밝아진 빛처럼 자신의 인생 

역시 환하게 밝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한 운이 상승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재능, 능력 등을 인정받고 칭송받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2.번개나 벼락을 맞는 꿈

꿈속에서 벼락을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수대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상승하게 되고 재물이 굴러

들어게되어 오랜시간 경제적, 심리적 

여유를 누리며 살아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벼락을 맞고 죽었다면 이 또한 

길몽으로 국가적, 사회적 명성을 얻게 

되거나 보상을 받을 만한 사건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벼락에 맞아 죽을 뻔한 꿈

벼락에 맞아 죽을 뻔했지만 죽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 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재난, 고통, 시련 등을 

피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예지몽을 의미합니다. 

4.나무나 건물등이 벼락맞는 꿈

벼락이 나무나 건물 등 사람이 아닌 

사물에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재산을 손실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투자, 주식, 부동산 

등에 투자한 것들이 큰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니 섣불리 투자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벼락이 있은 후 주변이 캄캄해진 꿈

벼락이 내리 친 후 사방이 캄캄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앞날에 

큰 시련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기 자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까지 큰 화를 당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