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티즈 초대번호 무료 나눔 후기 가입기간 방법

by +_=_+ 2019. 9. 29.
반응형
 

 

인스티즈 초대번호 무료 나눔 가입기간 맞춘 가입 방법 관련된 정보들이 우리가 하루평균 8시간 이상 놀고 있는 인터넷상에 상당히 여러곳에 퍼지고 있다. 가장먼저 네이버 카페에 가입을 유도하고 추천인 두명을 적어서 본인이 키우는 네이버 카페에 사람을 유입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다. 추천인 적게 한다는 것은 그만큼 여러명을 가입시키려는 유입 수단일 뿐. 상당한 마케팅 효과다.

 

당연히 안준다. 3카페를 가입해 보았으나 절대 순수하게 인스티즈 초대번호 무료 나눔은 없다. 못된..  것..

인스티즈 가입기간 자체가 공지로 뜨지 않는다. 가끔 트위터에 키워드 알림을 설정하면 가입기간이 되는 순간 딱~ 알림이 뜬다고 하는데 그것 역시 가입 마감 10분 전에 잠깐 뜨고 말거나 아예 지난 다음에 알림이 뜨는 경우가 있다. 물론 키워드 알림이 늦게 뜬다는 것은 인스티즈 트위터 계정에서 늦게 관리를 했거나 트위터 서버 자체에서 늦은 반응이기 때문일 가능성이 있다.

 

 

 

지금도 인스티즈 가입기간 , 초대번호 무료나눔에 관한 글들이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다. 본인은 가입을 했는데 친구는 가입하지 못해서 불쌍해 죽겠다는 이야기부터 연예인이 직접 가입을 하지 못해서 제발 초대번호좀 달라고 부탁하고, 박형식이 댓글로 주겠다고 글을 달았던 이야기도 있다. 언젠가 그 여자 연예인이 뜬다면 박형식과 사석에서 만나기도 하겠지~

 

 

 

 

그럼 인스티즈가 무엇이냐.

09년 8월 초에 시작한 연예인 관련 커뮤니티이다. 본능 instinct 영어 단어에서 유래한 이름라고 설명되어있고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인티라고도 불리고 있다. 유명 커뮤니티였던 베스티즈가 갑자기 하루아침에 증발하면서 그 시점에 일부 베티 회원의 파생으로 모스티즈 생성 후 인스티즈가 자리잡았다. 결국엔 아이돌 덕질을 위한 사이트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작은 커뮤니티로 시작하여 덕후질 가능한 큰 커뮤니티가 되어버린 인스티즈. 많은 사람들은 오늘도 가입을 하려고 애를 쓴다. 인스티즈 가입번호 매매까지 이루어 지고 있는 상황을 보면 얼마나 덕질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중인지 볼 수 있다.

 

 

인스티즈 가입기간 또는 인스티즈 초대번호 선물로 가입을 하게된 사람이 있는 반면 우연히 들어왔다가 쉽게 가입한 사람도 많았다. 인스티즈 가입 방법 8가지를 추스려 보았다.

 

(흔한 인스티즈 가입 기간 외 가입 방법을 못찾으면 뜨는 메시지)

 

1. 순수하게 가입한 혈통들.

처음 개설하고 가입에 대한 특별한 제한이 없을 때 가입한 사람. 아마도 2010년도 3월 이전까지의 경우일 것이다.  

 

2. 갑자기 열어두는 게릴라성 오픈을 통한 가입.

인스티즈 가입기간 자체를 갑자기 예고없이 공지하고 한시간 정도만 여유를 주고 가입자를 받는다. 

 

3. 인스티즈 초대번호를 받고 가입.

먼저 가입한 친구 및 지인을 통해 초대 번호를 받아서 가입한 회원. 

 

4. 특정 연예인 가입.

연예인의 경우 본인 계정 팔로워 1만명 넘는 트위터가 있다면 트위터 인증 후 가입이 가능.

 

 

 

5. 연예업 종사자 가입.

기자, PD, 기획사 직원 및 코디네이터, 백업 댄서 등 연예업 종사자들이 메일로 사원과 기타 증거 메일발송 후 승인후 가입 가능.

 

6. 디자인 참여. (지금은 없어짐)

인스티즈 관련 디자인을 제작하여 운영진에게 발송하면 초대 번호를 발송했었던 적이 있었다.

 

7. 지하철 이벤트.

여름, 겨울 방학시즌에 지하철역과 지하철 내에서 종종 이벤트 성으로 QR코드를 올리고 찍으면 발송되는 초대번호로 가입할 수 있다.

 

8.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

인스티즈 트위터 초대번호를 나눔 이벤트, 그리고 트윗과 리트윗을 이용하여 초대번호를 받고 가입이 가능하다.

 

 

 

자. 그리하여!! 어렵게 인스티즈에 가입이 되었다.

 

축하합니다! 인스티즈 회원이 되셨습니다!

와. 가입이 되본 사람은 알 수 있다. 어떤 느낌인지.

진짜 망너리ㅏㅁㄴ어라ㅣ모래ㅛ배됴ㅐ조로

ㅇ려ㅑㅐㅛ매로먿오러ㅏ모러ㅏ몰

ㅁㅇ노랴ㅕㅗㅂ돏ㅂ조대ㅕㅗ라ㅣㅓㅂ

 

요래요래 막 소름도 돋고?

 

 

 

내가 덕후질 할려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온라인 바닥의 흐름을 알려면 연예기사를 기본 적으로 가지고 가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내야 할 필요가 있는데 이렇게 가입이 됐으니~

이제 나는 인스티즈 초대번호 무료 나눔 준비를 해야겠지.

 

필요하신 분은 비밀글로 아래 3가지 질문에 간단한 답변을 주시면

 

제가 인스티즈 초대번호 발송을 준비하겠습니다.

 

 

1. 이 블로그에 어떤 키워드로 검색하셔서 오셨나요?

2. 연예인 누구 팬인가요?

3.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
(초대번호에 따른 가입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짓말로 적지 말아주세요.)

+


초대번호 받으실 이메일 주소(필수!!) 댓글로 드릴 수 없어요.

 

 

티스토리 정책상 비밀글은 블로그 주인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제가 메일로 회신드릴테니 지금까지 그래오셨던 것처럼 차분하게 기다려주세요.

초대번호 받는 것도 그냥 받는 것이 아니라 일정 단계가 되어야 하기때문에 저도 준비를 해야하니까요.

부디 예전처럼 욕을 하고, 스토커 짓까지 하는 분은 안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깨끗한 댓글 문화, 깔끔한 온라인 소통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