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on - 설치 정보

by +_=_+ 2019. 2. 7.
반응형

요즘에는 셀 수 없이 많은 페이지를 통해서 쇼핑을 할 수 있는데 그만큼 각각의 페이지에선 이용자를 모으기 위한 다양한 수단들이 등장을 하게 되었죠? 그리고 대표적인 종류가 바로 제목에 있는 서비스라 할 수 있을 텐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여러 혜택이 추가가 되니 아무래도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라면 서비스 혜택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11번가 바로가기 on의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등록하는 방법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 아래 참고할 수 있는 글을 적었으니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계정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계정이 없다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기존에 계정을 생성해둔 분들이라면 그대로 사용을 해도 무방하지만 만약 없다면 [11st.co.kr/register/memberSubscribeOneIDForm.page]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계정 생성 절차는 딱히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설명할 내용도 없을 것 같군요.

좌우간 계정을 생성했다면 이번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주소는 앞서 적었던 주소에서 [co.kr/] 뒤에 있는 항목을 모두 지우면 됩니다. 메인 페이지에선 로그인을 하고 상단을 살펴보면 11번가 바로가기 on과 관련된 정보 및 메뉴가 바로 보일 것입니다. 물론 그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서비스를 온으로 맞출 수 있도록 해주는 네 가지 항목이 나열되는데 기호에 따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혹시 클릭해야 할 부분을 모르겠다면 올려둔 이미지에서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과 똑같은 항목을 눌러주면 됩니다. 서비스는 바로가기 접속이라 하지만 URL을 직접 입력해도 되고 시작 페이지로 설치를 해두어도 되며 즐겨 찾기를 해도 똑같이 11번가 바로가기 on을 누릴 수 있으니 아무런 종류나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각설하고 자주 이용하는 페이지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는 11번가 바로가기 on을 얘기해봤는데 그저 버튼이 있는 위치를 설명한 정보에 불과했지만 그래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