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롬 이미지 저장 해보세요!

by +_=_+ 2019. 1. 15.
반응형

저는 인터넷을 할 때 속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지 때문에 몇 년 전부터 기본 브라우저를 버리고 크롬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만족하고 있죠. 게다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모로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특히 크롬 이미지 저장은 상당히 유용한 편입니다. 물론 이런 작업을 하려면 방법을 알아야 하는데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혹시 필요한 내용이었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앞서 언급했듯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수월하게 받을 수 있는데 관련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fatkun-batch-download-ima/nnjjahlikiabnchcpehcpkdeckfgnohf'를 방문해서 구할 수 있습니다. 주소가 이상하지만 공식 루트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아마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은 다 알고 계시겠죠? 그래도 조금 설명하자면 페이지를 방문한 뒤 겹쳐져서 띄워지는 창 우측 상단에 보면 'CROME에 추가'라 적힌 버튼이 있으며 그 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에 아이콘이 하나 생성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한 뒤 어느 탭에 있는 이미지를 받을 것인지만 선택하면 일괄적으로 받아지게 됩니다. 하나씩 받는 것보다 확실히 빠르죠?

지금까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이미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이미지 저장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주인의 동의가 있는 것만 선별해서 잘 사용하시기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