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좀 더 아름답고 그리고 돋보이게 만들고 싶은 욕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간이라면 가지고 있는 너무나도 당연한 욕구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자신을 꾸미기 위한 방법 중 한가지가 있다면 바로 각종 악세사리들을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해요. 악세사리들 중에서도 많이 하는 한가지! 바로 귀걸이가 아닐까 생각을 해요. 요즈음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패션을 위해서 많이들 하고 다니시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군요.
개인적으로도 한때 잠시 잘 생겨보이고 싶어서 귀를 뚫었던 적이 있었는데 말이죠. 처음 뚫었을때 이런저런 워 많은게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신경을 쓰일 수 밖에 없었던 것이 어떻게 생각을 하면 아무런 이상이 없는 저의 피부에 상처를 낸 것과 마찬가지였으니 말이죠.
그래서 몇 가지 궁금해하실만한 내용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좀 드릴려고 한답니다. 귀뚫고 샤워를 해도 되나요? 웬만하면 귀부분에 물이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해요. 소독은 얼마나 해야하나요? 하루에 2회에서 3회정도 해주셔야 해요. 따로 주의할 점은 없나요? 옷이나 머리카락 등이 닿이게 하지 않고 금주하셔야 합니다.
이것말고도 많은 궁금증들이 있지 않으실까 생각을 하는데 아무튼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들! 궁금증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두었답니다. 아무튼 결론이라 한다면 귀를 뚫고 나서 정말 잘 관리를 하셔야 된다라는 거에요. 아마 주위에서 이런 경우를 보신 적도 있지 않을까 하는데 뚫고 나서 상처가 제대로 아물지 않아서 염증이 생겨 결국에는 병원으로 가게 되는 경우! 멋내려다 괜히 병원까지 가게 되는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으시다면 평소에 관리를 잘 해주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밖에 없죠.
그래서 오늘은 귀걸이를 하게 되는 과정에 있어서 궁금한 몇 가지들을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인사드릴게요. 행복하고 멋스러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