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해보는 코인 뉴우스 폴카닷 엔진코인 질리카

by +_=_+ 2021. 3. 10.
반응형

3월

1분기
캐리프로토콜 - 소비자 앱 출시
폴카닷 - mvp 출시
아이콘 - 아이콘 2.0 알파넷
아이오타 - 메인넷 출시
에이다 - 탈중앙화 블록 생성, 코티+카르다노(ADA)  쉘리 메인넷을 지원하기 위해 ADA PAY 새버전 출시예정
헤데라해시그래프 - 네트워크 자동화 및 서너개 있음.
질리카 - 폴리네트워크 브릿지 출시

10일
톤 - DAO 출시
스텔라루멘 - 비트맥스 일부 상장
네오 - 네오기반 디파이 프로젝트
톤 - 2m 토큰 소각

12일
넴 - 심볼 에어드랍
이오스 - 파워업 모델 활성화
헤데라해시그래프 - 메인넷 업그레이드 v0.12.0

13일
폴카닷 - 네트워크 최적화를 포함하기위해 체인 재시작

15일
넴 - 심볼 메인넷

라이트코인 - 밈블윔블 초기 코드가 완료되어 코드 검토


17일
트론 - 비트포인트에서 현물거래에 트론을 취급하겠다고함

19일
엔진코인 - 스팀에 게임 오픈

25일
크립토닷컴 - 메인넷 출시 확정
카바 - 카바5 업그레이드
왁스 - 새로운 수집품(NFT) 공개

31일
네오 - 3.0 테스트 넷
펀디엑스 - XPOS Defi 기능, Xwallet 분산 기능 시작, XPOS 플랫폼을 안드로이드 기반 MPOS 장치로 확장
폴리매스 - 메인넷 출시
체인링크 - 오라클 통합
아이콘 - 디파이 출시
퀀텀 - 파트너쉽 / 야누스베타 테스트 넷
쎄타토큰 - 클릭 위임 스테이킹
헤데라헤시 - HCS 기반 NFT 데모
질리카 - 폴리네트워크 브릿지 릴리스

 

정신 나간 짓으로 묶여버린 나의 시체 코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

6일
엔진코인 - 점프넷 출시, 엔진코인의 무료 인스턴트 온체인 거래를 허용하는 고속 브릿지 네트워크

14일
이더리움 - 베를린 하드포크 예상.

30일
스와이프 - v2 지갑 앱 출시

6월

30일
펀디엑스 - 아프리카 XPOS 네트워크, 온라인 판매를위한 XPay 테스트 등. ( 6월 30 또는 그 이전 )
스와이프 - 1000만 SXP 소각 및 스텔스 출시

12월

31일
스와이프 - 스와이프 파이낸셜 정식 출시

 

 

 

별 내용이 아닌 것 같아도 내가 코인판에 들어온 이상 한번은 해보고 싶었던  Doback을 해보려고 한다. 혹시나 몰라서 아니다. 죽든말든 이제 관심없는 블로그 그냥 도박이란 단어 써버리지 뭐~

어차피 비트코인은 도박이라고 있는 돈 버리려면 진입하라고 했으니 나도 하는김에 공부한다 생각하고 이런 정보나 좀 올려야겠다.

돈 많이 벌자 개미들아!

언제나 그랬듯 이번 시대역시 돈 많이 버는게 장땡이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