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obe 정품 인증 메시지 완벽 제거

by +_=_+ 2021. 9. 16.
반응형

여전히 adobe Genuine software 창이 뜨면서 나를 괴롭힌다. 저번에 어도비 인증창 뜨는 것을 제거 하고싶어서 기록해둔 게 있는데 내가 하나 까먹은 모양이다.

그것도 가장 중요한 부분을 잊고 마무리한 포스팅이 아래있다. 지금 보고 계신 글 보기 전에 이놈 먼저 읽고 나서 후처리로 이번 글을 보고 마무리 하시면 될 것 같다.

2021.08.31 - [분류 전체보기] - adobe 정품 소프트웨어 팝업창 어도비 인증창 제거

 

adobe 정품 소프트웨어 팝업창 어도비 인증창 제거

어도비 인증창 제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은 정품을 사용하기 전에 베타버전이나 시험버전을 사용 했던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물론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levia.tistory.com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에펙 아크로벳 정품 인증 했다고!!

오늘 아침에도 어김없이 뜨는 이 귀찮은 어도비 정품 인증 창. 좀 사라져라. 이미 정품이란 말이야!!!

아무튼 오늘도 자세한 내용을 누르고 씨뻘건 창의 웹브라우저를 닫고나서 하루를 시작하려다 뭔가 저게 왜 뜨지 싶어서 시작하자 마자 뜨는 것이니까 작업관리자를 한번 살펴 보았다.

컨트롤 + 알트 + 델 키를 함께 눌러서 나오는 조합도 있고, 시스템 시작줄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고 작업 표시줄 잠금 위에 작업 관리자 버튼을 누르면 된다.

윈도우 작업 관리자 찾기

 

보이는 Adobe 단어 들어간 녀석들은 다 사용 안 함(A)를 눌러버렸다.

작업 관리자 - 시작프로그램 속 쓰지 않을 것 같은 Adobe 프로그램은 다 멈춰! 했다.

 

CCXProcess.exe 파일도 당연히 멈춰버렸다. 

CCXProcess.exe 파일도 멈춰야 했다. 어도비 크라우드 같은데 정확히 알필요 없고 그냥 어도비 업데이트때 나오던 아이콘 비슷한건 싹 멈춰버렸다. 혹시나 잘 모르는 사람은 하나씩 사용 안 함 체크하고 재부팅후 몇분 컴퓨터 사용하면서 확인하시길. 괜히 몽땅했다가 자주 쓰는 기능이나 단축키 따위가 먹히지 않을 수 있으니~ 그땐 걱정마시고 멈춘거 다시 돌리면 된다.

이렇게 해도 안되는 거면... 어도비 고객센터에 전화해봐야지. 윽 ..

짜잉난다. 증말!!

 

아무튼 오늘도 글하나 뚝딱 해결했다!! 오라이!!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