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차트 막대그래프 만들기

by +_=_+ 2019. 2. 15.
반응형

간단하게 파워포인트에서 차트와 막대그래프를 만드는 과정 안내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다 보면, 다양한 형태의 개체를 슬라이드에 추가하기 마련인데, 혹시 제목에 적어둔 개체를 추가하고 싶다면, MS 프로그램에서 지원해주는 기능을 활용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워포인트 차트와 관련된 기능 사용법이 필요하겠죠? 04:31 PM


그래서 이번에 파워포인트 그래프와 관련된 정보들을 적어보려고 해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라서 심각하고 심오한 내용을 전달할 수는 없겠지만, 기초적인 파워포인트 막대그래프에 대해서는 안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내용을 엮었으니, 혹시 슬라이드에 파워포인트 차트를 더하는 기본 정보가 필요했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일단 편집해야 하는 슬라이드를 띄워주세요. 저는 당장에 작업해야 할 내용이 없어서 공백의 슬라이드를 띄워두고 과정을 진행해볼게요.

▼ 슬라이드를 실행한 상태에서는 삽입 카테고리로 이동해서 아래 이미지에 표시해둔 메뉴를 눌러주세요.

▼ 메뉴를 누르면 새로운 화면이 열리는데, 왼쪽 그룹과 오른쪽 세부 항목을 살펴보면서 원하는 형태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기본 작대기 모양을 지정해서 확인을 눌러볼게요.

▼ 모양 지정을 한 뒤에는 스프레드시트가 열리는데, 여기서 데이터를 지정해주면 슬라이드 개체의 내용이 수정됩니다.

▼ 데이터 범위와 크기를 수정할 땐, 시트에 있는 파란색 사각형 모서리를 커서로 잡고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해주세요.

▼ 이제 스프레드시트를 종료하고 결과물을 확인하면 됩니다. 혹시 모양이나 기타 서식을 바꾸고 싶을 땐, 개체를 선택한 상태에서 위쪽의 카테고리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저 클릭해야 할 버튼의 위치를 몇 가지 안내한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