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컷 다운로드 음악 자르기 편집 프로그램

by +_=_+ 2019. 1. 20.
반응형

뮤컷의 다운로드와 음악의 자르기 및 편집을 하는 프로그램 사용법

아마도 가장 간단하게 오디오 분할을 해주는 도구 중에 하나가 아닐까 하는데 아쉽지만 지금은 받을 수 없는 상태죠? 이제는 뱁믹스와 모든 기능이 통합되었죠.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봐도 찾을 수가 없으며 뮤컷 다운로드를 할 수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악 자르기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 다른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기능이 통합되었으니 뱁믹스를 받아서 활용하면 됩니다. 아니면 개인이 공유하는 자료를 받아서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뱁믹스보단 기능이 분리되어 있는 상태의 뮤컷을 더 선호하실 것 같은데 개인이 공유하는 파일도 괜찮다면 다른 곳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없도록 아래 설치 자료를 올려둘 테니 클릭하시면 됩니다.

올려둔 파일은 사전에 백신으로 3번 검사를 했으며 기능도 검증을 해두었습니다. 그러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개인 공유 파일은 아무래도 깔끔하지 않고 공식 서비스도 종료된 툴이니 그냥 뱁믹스를 선택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좌우간 음악 편집 프로그램의 파일을 받았다면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일반적인 소프트웨어와 과정이 유사하고 어려운 용어도 없어서 제가 딱히 설명하지 않더라도 무난히 툴을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실행한 다음에는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이 있다면 그대로 활용하시면 되고 없다면 간단하지만 귀찮은 과정을 거치며 사용자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한 다음에는 중간에 있는 빨간색의 열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음악 자르기를 해주고 싶은 파일을 프로그램으로 불러오면 됩니다.

이제 타임라인이나 하단의 시간 조절 도구로 추출하고 싶은 범위를 지정하고 자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서두에서 얘기를 했지만 확실히 작업 과정은 엄청 간단한 수준이죠?

자르기를 누르면 포맷을 지정하는 대화 상자가 뜨는데 이 부분은 기호에 맞게 선택을 해주면 되고 추출된 오디오는 원본가 동일한 경로에 저장될 것입니다. 각설하고 뮤컷 다운로드를 얘기하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파일을 덩그러니 올려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그래도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