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 써봅시다!

by +_=_+ 2019. 1. 15.
반응형

상당히 익숙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문서 작성 프로그램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다는 것은 아니니 간혹 파일만 덩그러니 있고 내용도 살펴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뷰어를 쓰면 되죠? 그리고 수정 작업이 필요한 경우라면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을 설치한 뒤 사용하면 되는데 이번에 프로그램을 일정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트라이얼 버전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깔끔하게 결론부터 얘기를 한다면 워드의 트라이얼 버전은 'products.office.com/ko-kr/try'를 찾아가면 구할 수 있습니다. 방문을 해보면 초록색으로 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한 뒤에 받으면 되죠. 물론 계정이 없는 분들은 생성을 하면 됩니다.

제가 직접 프로그램을 공유하면 여기를 찾아주신 분들이 보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 워드를 쓸 수가 있겠지만 행여나 문제가 될 수도 있고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꽤 많아서 그냥 공식 홈페이지만 엮은 것이니 불편한 과정은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단발적인 수정 작업이 아니라 워드를 주기적으로 다뤄야 할 입장에 있지만 프로그램을 정식 구매하는 것은 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오피스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생긴 것은 조금 다르지만 얼마든지 익숙해질 수 있고 수정에 제약이 없다는 장점도 있죠.

지금까지 문서 작성과 관련된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워드 체험판을 원하는 분들께서 찾고 있던 내용과 일치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