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필수어플 파악하기

by +_=_+ 2019. 1. 14.
반응형

사과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써주어야 할 앱이라 알려진 것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 사실 없어도 불편한 줄 모르지만 막상 사용을 하면 여러모로 편리하니 사과 회사의 제품을 쓰고 있는 분들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 한 번쯤 아이폰 필수어플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고 앱을 설치해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제가 관련 정보를 꼼꼼하게 엮었으니 아이폰의 유저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기본인 아이폰의 앱은 역시 메신저라 할 수 있고 보통은 카카오톡이라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아이폰으로 동영상을 옮기는 과정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이렉트 플레이어가 필수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이 있으면 별도로 인코딩을 하지 않아도 아이폰으로 바로 자료를 전송할 수 있죠.

그리고 전화번호 백업을 위한 네이버 주소록도 있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은 호환성이 뛰어난 에버노트를 받아두면 좋습니다. 또한 SNS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이폰에 사용하는 SNS의 앱을 설치해도 무방하지만 다양한 SNS의 서비스와 뉴스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플립보드를 깔아두면 요긴합니다.

이어서 책을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라디 북스, 잡지를 보는 것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더 매거진이 좋으며 행여나 아이폰을 분실했을 경우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아이폰을 되찾기 위한 내 아이폰 찾기를 받아두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가지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께서 아이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필수어플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애초에 앱은 개인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서비스에 따라서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니 지금 엮은 아이폰의 앱에 대한 정보가 무조건 정답이라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