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벨 프로그램 - 프린텍 다운로드

by +_=_+ 2018. 12. 31.
반응형

저는 업무 여건상 전혀 활용할 일이 없는 도구인데 저와는 달리 수시로 활용해야 할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제목에 있는 소프트웨어를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겠죠? 좌우간 기능을 쓰고 싶다면 적절한 도구를 찾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두어야 하는데 사용 노하우를 직접 설명하는 것은 무리가 있겠지만 많은 분들이 호평을 하는 라벨 프로그램의 소개와 사용법을 수집하기 위한 절차는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관련 내용을 적었으니 혹시 필요한 정보였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목에 선택하기 적당한 도구의 이름을 적어두었지만 그래도 다시 한 번 얘기를 하자면 프린텍을 써서 작업을 하면 좋습니다. 왜냐하면 사용에 제한이 없고 기능을 쓰는 방법도 비교적 쉬운 데다가 안정적으로 구동하기 때문이죠. 혹시 해당 툴에 관심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인 [printec.co.kr/soft/labelmaker.html]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받는 과정이 끝나면 설치하고 기능을 사용해야 할 순서인데 잘 모르는 사람이 어설프게 설명을 하는 것보다는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고 적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라벨 프로그램을 쓸 땐 앞서 적어둔 공식 페이지의 가장 아래쪽에 있는 사용 매뉴얼을 받아서 열람할 것을 권장합니다. PC에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각종 기능을 다루는 방법까지 상세하고 자세히 정리된 자료이니 처음 프린텍을 활용하시는 분들이라 해도 금방 기능들을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먼저 언급한 라벨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formtec.co.kr/software/software_detail.html?serial=6]의 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먼저 소개했던 것을 더 권장하고 싶지만 폼텍도 괜찮다고 평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각설하고 작업에 활용할 도구의 선택과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을 적어봤는데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라벨 프로그램을 원하고 있을 때 참고가 가능한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이쯤에서 마무리를 하고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