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vd 재생 프로그램 추천 정보

by +_=_+ 2018. 12. 30.
반응형

예전보다 활용도가 떨어지는 형태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음질이나 화질 등 많은 장점을 갖고 있는 것이 바로 dvd인데 장점들을 최대한 누리기 위해선 재생 프로그램의 선택도 상당히 중요하죠?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추천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 제가 보탬이 되려 이번에 프로그램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을 엮었으니 혹시 필요하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은 역시 'POWER'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해당 툴은 공식 홈페이지인 'kr.cyberlink.com'를 찾아가서 상단의 다운로드 카테고리를 누르면 받을 수 있죠. 다만 상용 툴이기 때문에 강력한 기능이 있다고 해도 dvd 재생 프로그램으로 덜컥 선택하기에는 부담감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우선은 체험판을 받아서 dvd를 구동해보고 정말 만족할 수 있을 때 장만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익숙한 다음팟 플레이어를 써서 재생을 해도 무방합니다. 저도 dvd를 볼 땐 다음팟을 쓰고 있는데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죠. 그래서 이렇게 당당히 추천도 해봅니다.

다음팟 프로그램은 '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에서 받을 수가 있으며 설치와 실행을 한 뒤에는 화면의 공백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열기의 dvd를 선택하면 됩니다.

각설하고 dvd를 볼 때 활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간단한 소개에 불과한 글이지만 그래도 이번에 추천을 위해 엮은 글이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시던 내용과 어느 정도는 일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음악 재생을 위한 프로그램에 관하여 얘기를 해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