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 방법정리

by +_=_+ 2018. 12. 18.
반응형

프로그램의 개요를 살펴보니 응용 프로그램 개발용 기술로써 웹을 보다 흥미롭고 유용하게 만들어주는 능력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컴퓨터를 잘 다루는 사람이 아니고 이 분야에 대한 지식도 별로 없어서 자바스크립트가 하는 구체적인일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를 원하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은 알고 있죠. 그래서 이번에 자바스크립트를 받을 수 있는 가장 깔끔한 방법에 대해 얘기를 해보려 하는데 혹시 자바스크립트를 필요로 하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아래의 글을 한 번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영양가도 없는 얘기보단 방법만 콕 찝어서 언급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자바스크립트를 받을 수 있는 곳의 위치를 알려드리자면 'java.com/kr'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방문을 하면 가운데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를 위한 빨간색의 버튼이 바로 보일 것입니다.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을 하게 되면서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는 것으로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운영 체제에 적합한 자바스크립트를 직접 선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쪽 부분에 있는 모든 자바스크립트 보기라 적혀있는 텍스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간혹 게임을 위해서 이전 버전의 자바스크립트를 찾는 분들이 있던데 혹시 예전 버전의 자바스크립트가 필요하다면 '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java-archive-downloads-javase7-521261.html#jre-7u76-oth-JPR'가 자바스크립트를 구하는 방법입니다. 주소가 이상하지만 자바스크립트의 공식 홈페이지이니 안심하고 방문해서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를 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Accept License Agreement'를 체크해야 자바스크립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예전버전의 자바스크립트는 계정이 있어야 다운로드가 되는데 클릭해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면 오른쪽에 계정 생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을 엮어봤는데 찾고 있던 내용과 일치하는 글이었길 바라며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얘기는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