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 word 뷰어 써보세요!

by +_=_+ 2018. 12. 18.
반응형

컴퓨터로 여러 자료들을 취급하다 보면 낯설어서 열어볼 수 없는 확장자도 있고 익숙하지만 관련 소프트웨어가 없어서 확인할 수 없는 포맷도 있는데 특히 문서 파일의 경우 대부분의 포맷이 익숙하게 느껴지지만 소프트웨어가 없어서 내용을 살펴볼 수 없는 경우가 빈번하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ms word 뷰어에 대한 내용을 한 번 정리해보려 하는데 혹시 word로 생성된 파일은 있는 상태지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방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에 엮은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의외로 워드 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하지만 기본이 가장 좋은 법이겠죠. 그래서 저는 워드 파일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께 '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를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ms에서 배포하고 있는 가장 깔끔하고 확실한 종류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주소를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방문을 해보면 페이지의 상단에 다운로드라 적힌 버튼이 바로 보이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면 word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의 설치를 위한 파일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제가 공유하는 방법도 있었지만 프로그램의 배포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이곳에 올려두어도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걱정하는 분들이 많기에 공식 페이지의 주소만 얘기한 것이니 과정이 복잡해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word 뷰어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들러주신 분들께서 word의 내용을 확인하는 것에 보탬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