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unes 음악 넣기 써보세요!

by +_=_+ 2018. 12. 14.
반응형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분들에게는 필수적인 프로그램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익숙하지 않은 인터페이스 때문에 처음 사용할 때는 여러모로 불편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죠? 그래도 조금만 익숙해지면 금방 능숙하게 다룰 수 있으니 필요할 때마다 itunes 음악 넣기와 같은 하고 싶은 작업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각설하고 이번에는 아이튠즈에 음악을 추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관련 정보를 엮어봤는데 혹시 절차가 궁금했었던 분들이라면 아래에 엮은 정보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itunes를 실행합니다.그리고 기기를 컴퓨터의 본체와 연결해서 기본적인 동기화를 합니다. 이어서 왼쪽 상단에 멜로디 아이콘을 누르고 왼쪽에서 요약 탭을 선택한 뒤 하단으로 이동해서 '수동으로 노래 및 비디오 관리'라 적혀있는 항목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다시 왼쪽에 음악이라 적힌 탭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음악 동기화에 체크를 한 뒤 아이튠즈에 넣고 싶은 노래를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옮겨주면 됩니다. 텍스트로 정리를 해서 그런지 어려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면 막히는 부분 없이 간단하게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노래를 추가하는 것조차도 상당히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익숙해지면 이것보다 쉬운 프로그램은 없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예전부터 애플은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데 많은 신경을 썼죠?

각설하고 지금까지 음악 넣기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찾아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고 있던 내용이었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쯤에서 물러날게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