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esize free (다운로드 실행하기)

by +_=_+ 2019. 1. 25.
반응형

안전하게 treesize의 free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데 필요한 정보 안내

선택한 폴더와 하위 폴더의 크기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데, 언뜻 생각하기에는 쓸모가 없을 것 같지만, PC에서 낭비되는 공간을 파악하는데 은근 요긴하게 활용이 되는 툴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인터넷에 treesize free를 검색하고 받으려는 분들이 꾸준한 것이겠죠?

당연한 얘기겠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treesize 다운로드를 해주는 것이 제일 안전하고 깔끔해요. 그래서 이번에 공식 루트로 연결이 되는 페이지 주소와 클릭을 해주어야 할 버튼에 대한 정보를 한 번 엮어보려고 하는데, 대단한 내용은 될 수 없겠지만, 그래도 treesize 실행을 하는 정보가 필요할 땐 참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여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내용이 나오면 제품 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면 하위 메뉴들이 나열되는데, 목록에서 필요한 툴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클릭하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한 뒤에는 왼쪽에 보이는 Download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한 번 더 페이지 이동이 될 거예요.

▼ 기왕이면 바로 파일이 받아지면 좋은데,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포터블이나 설치 버전을 선택하고 파란색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세요.

▼ 설치 버전을 선택했을 땐, 받은 파일을 열고 약관에 동의한 뒤 다음 버튼을 몇 번 눌러주면 됩니다.

▼ 포터블은 압축만 풀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을 하면 되는데, 기능 활용법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글을 따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